RESERVATION

주의사항을 읽어보신 후 예약을 해 주십시오

  1. 카드 결제와 무통장입금, 네이버 간편결제가 가능합니다.
  2. 무통장입금 시 예약 후 2시간 이내((전일과 당일 입금 기한 1시간) 입금하셔야 예약이 완료되며, 입금 확인이 안될 시 자동 취소됩니다. 올바른 예약 문화를 위해 예약 후 2시간 이내에 입금 또는 직접 취소를 부탁드립니다.
  3. 예약자 명으로 입금해 주셔야 확인이 가능하며,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는 반드시 관리자(010-3124-2540)에게 알려주세요.
  4. 예약 인원 외, 외부 손님의 방문이나 숙박, 바베큐 초대를 금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    적발 시 추가요금을 부과하거나, 강제 퇴실의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. (숙박 기준이 아니라 입실 기준, 강제 퇴실 시 환불 불가)
  5.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피코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울산시청 홈페이지에 게시되어 있습니다.


  1. 체크인 시 카드키를 드리며, 리셉션에 매니저 부재 시 010-3124-2540으로 전화주시면 바로 입실을 도와드립니다.
  2. 수령하신 카드키로는 예약하신 객실만 이동하실 수 있으며, 공용공간(B1 야외물놀이터,1층 ,7층 모래놀이터)로는 키 사용 없이 이동가능하십니다. 
  3. 얼리체크인은 불가하오니, 미리 오신 분들은 7층 모래놀이터를 이용해주세요.
  1. 일정 변경 시 환불과 동일한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
  • 이용일 10일 전 취소 시 100% 환불
  • 이용일 9일 전 취소 시 80% 환불
  • 이용일 8일 전 취소 시 70% 환불
  • 이용일 7일 전 취소 시 60% 환불
  • 이용일 6일 전 취소 시 50% 환불
  • 이용일 5일 전 취소 시 40% 환불
  • 이용일 4일 전 취소 시 30% 환불
  • 이용일 3일 전 취소 시 20% 환불
  • 이용일 2일 전 취소 시 10% 환불
  • 이용일 1일 전 취소 시 0% 환불
  • 이용일 당일 취소 시 0% 환불
  1. 수영장 이용은 반드시 어른과 함께 하시고 이용자의 부주의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사고, 개인적인 부상은 책임지지 않습니다.
  2. 수영장 이용 후에는 아이들이 들어가지 못하도록 수영장 문을 잠금으로 해주세요.
  3. 수질에 중대한 오염을 발생시켜 영업 피해가 발생할 경우 피해액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.
    (물교체 후 청소만 할 경우 : 최소 5만원 / 다음 고객님을 받지 못할 경우 : 청소비+ 예약금 등 피해액 전액 변상)
  4. 오일, 비누거품, 풍선, 휴지를 이용할 경우 고가의 최첨단 순환시스템 고장의 원인이 되며 변상 책임이 있습니다. 
  5. 세탁해도 지워지지 않는 오염 발생 시 특별 세탁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.
  6. 시설물 및 비치된 물품의 파손 및 분실 시 변상 청구될 수 있습니다.
  7. 개인의 귀중품 분실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사오니 외출 시 귀중품은 꼭 소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8. 반려동물의 동반 입실은 불가합니다. 적발 시 강제 퇴실의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. (환불 불가)
  1. 실내에서 냄새가 심한 음식 및 기름기가 많은 음식 조리는 금지합니다.(예:육류구이, 생선구이, 청국장 등)
  2. 객실의 모든 시설물을 깨끗하게 사용하여 주시고, 퇴실 시 쓰레기 분리수거 및 설거지를 부탁드립니다.
  3. 배변 훈련전의 유아는 수영장 이용 시 방수 기저귀를 착용해 주세요.
  4. 수영장 내에서는 이용 시 음식 물 섭취를 자제해 주세요.
  5. 밤 10시 이후에는 소음을 자제해 주세요.
  6. 화재 예방을 위하여 불꽃놀이, 초나 향 사용을 절대 금합니다.
  7. 리조트의 전 구역은 금연입니다.
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